이전페이지

현장스케치

메뉴보기
home 커뮤니티 현장스케치

현장스케치

‘ 부산에 오는 여행객을 사수하라 ’ 즐겁고 안전한 여행지와 숙소는 우리에게 맡겨요!!

관리자 | 2021-11-26 | 1303

부산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부산지역 여행에 새로운 의미와 가치를 부여하고 경력단절여성의 경제활동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는 여성직업 체험프로그램인 여행스토리메이커공유숙박운영자과정을 2019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여행스토리메이커과정은 여행을 좋아하고, 관련 콘텐츠 개발에 관심있는 여성들은 누구나 참여해서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여행크리에이터 입문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해마다 참여자가 증가하는 공유숙박운영자과정은 여행객의 숙소 고민을 해결해 주고, 부산지역 경력단절여성의 경제활동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시키는데 한 몫을 하고 있다.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여성직업탐색 및 체험프로그램은 교육 수료후,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홍보마케팅방법, 미디어콘텐츠 제작과정, 창업지 운영을 위한 실습 및 전문가 현장컨설팅을 운영하며 수료생들이 취·창업으로 자립하는데 필요한 요소를 지원해 주고 있다.

 

현직 실무자와 운영자로 구성된 강사진과 현장실무 중심의 체험수업으로 진행되는 해당 교육과정은 시작이 두려운 여행업.숙박업 꿈나무들에게 꼭 추천 해주고 싶은 프로그램이다.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는 여행스토리메이커, 공유숙박운영자 과정을 거쳐 자립한 수료생들이 지역경제 확장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플랫폼이 되어 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