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현장스케치

메뉴보기
home 커뮤니티 현장스케치

현장스케치

2022년 고령자인재은행 취업능력향상프로그램 어린이급식 실무자과정 수료

관리자 | 2022-06-29 | 1160

안녕하세요~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고령자인재은행입니다. 

지난 5월 18일부터~6월 3일까지 고령자인재은행에서는 만 50세이상 미취업자들을 대상으로 취업능력을 향상 시키고 취업가능성이 높은 직종을 발굴 하고자 취업능력 향상 프로그램  ""어린이급식 조리 실무자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지원자들 가운데 선발되신 20명 선생님들 ~~그중 19명의 선생님들이 약2주간의 교육을 즐거운 마음으로 무사히 수료식을 마치셨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마지막날 찍은 수료식 사진인데 모두들 아쉬워 하셨고  좋은 교육이였고 좋은 기회였다며 서로에게 힘이 되는 시간들이였던것 같습니다. 

교육 구성에는 이력서 작성법, 자기소개서 및 면접법, 유아 영양 급식관리 방법, 개인위생 관리법, 안전사고 대처법, 직장인들을 위한 힐링 스트레스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교육생들도 지루하지 않고 많은 배움의 기회가 되었다고 이야기들 해주셨답니다^^ 

또 짧은 기간이였지만  요리 실습도 해볼수 있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처음하는 실습에 약간은 긴장한듯한 표정들의 교육생들~~^^

각자 요리솜씨를 발휘하며 즐겁게 만들어 보기도 하고 만든 음식을 이쁘게 장식도 해보고 맛도 보는 시간도 가지기도 했답니다.

역시 이론보다는 실습이 재미있으신지 정말 열정적으로 레시피 필기까지 해가면서 진행하는 모습에 박수를 쳐드리고 싶었답니다.


교육 마지막 날에는 보육시설 기관에 직접 현장 견학을 가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더운날씨에 이동거리도 조금은 있었지만 교육생들이 너무 잘 협조를 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어린이집 급식실에 들어가서 조리실 현장을 직접 보기도 하고 근무 환경을 느껴보기도 하고  현장에서 어떻게 급식이 나가고 있는지 관리자와의 질의 응답을 시간도 가지면서  고개를 끄덕이시는 교육생들의 모습이 무지 진지해보였습니다. 


현장탐방사진



화이팅! 하며 취업의 의지를 불태우시는 교육생들 ^^


마지막으로 2주간 성실히 참여해주신 교육생들에게 감사드리며 교육생들 모두들 빨리 취업이 될수 있도록 저희 고령자인재은행은 대상자별 적합형 일자리 맞춤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