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공지사항

메뉴보기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 기업환경개선사업 기업체 모집공고

관리자 | 2020-04-13 | 517

2020 기업환경개선사업 기업체 모집공고

 

1. 지원대상

 ○ 상시 근로자 수 5 ~ 300인 미만으로서, 새일센터를 통한 취업자(인턴 연계자 포함)가 최근 1년간 2명 이상, 최근 2년간 3명 이상인 업체 

 ○ 새일센터를 통해 창업한 기업(창업 후 1년 이내)

   ※ 창업기업의 (공동)대표자가 직업교육훈련, 창업동아리, 창업컨설팅 등 새일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증빙자료 필요 

 ○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을 받은 중소기업

   ※ 단, 새일센터와 경력단절여성 채용을 약정(환경개선 지원 이후 6개월 이내)한 업체에 한함 


2. 시설환경개선 대상

 ○ 여성 화장실, 여성휴게실, 수유실 등 

 ○ 사무공간 및 작업공간 개선

   *사업신청일 기준 근로기준법 제41조에 따른 ‘근로자명부’기준으로 전체 상용근로자 중 여성근로자의 비율이 60% 이상인 업체에 한함 


3. 물품 구입 

 ○ 시설 환경 개선에 따라 부수적으로 필요한 물품 (단, 가능한 품목은 아래에 한하여 제한적으로 허용하고 그 외 물품은 지원 불가) 

  * 화장실(샤워실)에 필요한 수납장, 사물함, 온수기

  * 휴게실(탈의실), 수유실, 임시놀이방에 필요한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유축(수유)기, 침대, 사물함(옷장), 탁자, 의자, 소파 

  * 작업실에 필요한 의자 

  ○ 새일센터를 통해 창업한 기업의 초기 세팅을 위한 물품 (단, 최초 1회한으로 시설환경개선 없이 물품만으로 지원 가능)

  * 시설환경 개선에 따라 필요한 물품(상기 표 참조)

  * 인테리어 및 업무용 컴퓨터, 책상, 책장, 의자, 소파 등

 

4. 지원규모 

 ○ 1개 사업장당 총사업비의 70%까지 지원 (최대 5백만원 한도) 

    

5. 선정절차

    모집공고 및 사업계획서 접수 => 심사위원 구성 및 현장심사실시 => 선발업체 발표 및 사업추진 => 결과 보고 => 만족도 조사


6. 접수기간

 ○ 4월 13일(월) ~ 5월 8일(금) 


7. 신청서류 및 기타안내

 ○ 신청서류 : 기업환경개선사업 신청서(첨부파일)와 사업자등록증 각 1부 제출

 ○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hw702-9196@naver.com)

 ○ 결과발표 : 홈페이지 공지 예정

 

8. 문의 

 ○ 전화 051-702-9196 

 ○ 팩스 051-702-9188 

 ○ 이메일 hw702-9196@naver.com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