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현황
센터소개
시설현황
시설현황
유의사항
- 대관신청서는 교육시작 5일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후 변동사항은 교육시작 3일 전까지 통보하여 주십시오.
- 별도의 다과는 신청자께서 준비하여 주십시오.(정수기 설치되어 있습니다.)
- 당사 주차장에는 주차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육장내 음식물 반입금지 / 빌딩 내 금연 (금연빌딩)
- 교육장 사용 후 뒷정리 철저히(쓰레기 되가져가기)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제안내
이용료 (냉난방, 빔 사용료 포함 가격입니다. 노트북은 가져오셔야 합니다)
대관이용결제안내입니다 시설명,기준,시설사용료(원),비고
시설명 |
기준 |
시설사용료(원) |
비고 |
7층 강당(100명) |
3시간 |
200,000 |
3시간 사용후 추가시간당 1만원 |
8층 강의실(40명) |
3시간 |
120,000 |
7층 강의실(30명) |
3시간 |
100,000 |
결제(사용일 기준 3일 이내 현금 입금)
- 현금결제 부산은행 278-13-000286-3(예금주: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 카드결제 현장에서 가능